Q. 반품 및 교환 신청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 자주하는 질문 - Lon.G


자주하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Q. 반품 및 교환 신청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
작성자 론지(ip:)

작성일 2020-01-17 13:51:26

조회 46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상품을 사용하지 않았거나 포장을 훼손하지 않으셨다면 7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당사 고객센터 또는 1:1 질문 게시판을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.

[단순 변심]
- 단순 고객 변심 교환/반품의 경우 개봉하지 않은 새 제품에 한합니다.
- 반품시 주문 당시 받으셨던 사은품을 제품과 함께 반납해주셔야 하며, 사은품을 사용하셨 시에는 해당 금액만큼 차감하고 환불해드립니다.
- 교환된 제품은 반품 또는 추가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
[제품 사용 후 부작용]
- 피부 트러블로 인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, 제품의 이상이 아닌 피부 타입에 맞지 않은 경우이므로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 제 2014-4호에 의거 "해당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피부과 전문의의 소견서"와 "피부 전후 사진"을 보내주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. (제품 발송 후 20일 이내)
- 제품의 내용물 2/3 이상 남아 있을 경우에 한해 가능합니다.
- 반품 시 주문 당시 받으셨던 사은품을 제품과 함께 반납해주셔야 하며, 사은품을 사용하셨을 시에는 해당 금액만큼 차감하여 환불해드립니다.
- 제품을 구매하시면서 해당 제품의 샘플을 신청하여 사용 후 피부에 맞지 않아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, 제품일 경우에 한하여 반품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. (본품 개봉 시 위의 반품 규정에 따름)
※상품 불량 및 피부 트러블로 인한 교환 반품은 전자상거래법에 의거, 주문 날짜로부터 30일이 지나면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고객센터

070-7479-1425
10:00~17:00 (점심시간 11:30~12:30)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